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아이디어로 모바일 마케팅 업그레이드

아항마스터 2020. 6. 16. 01:01


이러한 아이디어로 모바일 마케팅 업그레이드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가장 현대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쉽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팁과 요령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적절한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그러나 소유자의 승인 없이 전화 번호를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면 안 된다.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기 전에 사용자의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요청서를 작성하게 하면 허가를 받을 수 있다.




고객에게 불필요한 메시지를 보내지 마십시오.


그들에게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중요한 말을 해야 한다.


무작위로 당신의 고객을 짜증나게 하는 것보다 더 빨리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망칠 수 있는 것은 없다.


고객들은 친한 친구들로부터 받을지도 모르는 교활하거나 재치 있는 글을 원하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원한다.




보다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위해 인쇄된 광고에 QR 코드가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포스터, 브로셔, 명함 및 카탈로그에 코드를 인쇄하십시오.


고객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진정한 관심을 갖고 있을 때 QR코드가 마련되면 바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사이트에 관한 한 요점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최소 텍스트를 쓰십시오.


키워드 채우기로 인해 존재하는 장문의 페이지 콘텐츠는 도움이 되는 말이 아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모바일 마케팅으로 짧고 간결하게 하십시오.




성공적인 모바일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쓰는 것은 투자 가치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과제가 될 수 있다.


모바일 웹사이트 경험이 있는 전문 웹사이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웹 사이트, 이메일, 광고 및 캠페인과 관련된 기타 측면을 테스트하는 데 친구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편견이 없는 의견이 필요한 경우 다른 사람을 고용하여 캠페인을 테스트할 수 있다.




경쟁사들이 하고 있는 일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한 당신은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경쟁자 무리 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필요가 있다.




고객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시간을 매우 주의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의 제품에 아무리 많이 빠져 있다 하더라도 늦은 밤이나 이른 아침 광고에 신경 쓰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모바일 기기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정보를 받으면 소비자들이 쉽게 탐색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 수 있고 가능한 한 기능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


다양한 모바일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사이트와 통신이 서로 다른 고객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을 겁니다.




고객에게 나눠줄 수 있는 무료 앱도 많지만,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도 그리 어렵지 않다.


만약 여러분의 사업이 자체 앱을 디자인한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강화하고 큰 아이들과 경쟁할 수 있다.


사용 가능한 모든 기능을 조사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 페이지를 비즈니스 웹 페이지에 연결하십시오.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을 찾는 것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찾으려 하지 않을 것 같지만, 당신이 링크를 포함한다면 그들은 쉽게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광고가 전달되기 쉬울수록, 사람들은 더 그렇게 할 것이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마케팅 노력을 최적화하려면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서 캠페인이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에 공을 들이거나, 당신이 고객들에게 기술적 문제로 인해 잃을 수도 있고 있다.




광고와 함께라면 언제나 개선의 여지가 있다.


그리고 너는 그 대회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계속 지켜볼 필요가 있어! 여기에 제공된 조언은 여러분 자신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공해 줄 것이다.